일본 낚시용품 '다이와', 국내 최초 슈퍼 배달 일본 온라인 도매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
드디어 일본 '야마토' 낚시용품이 슈퍼 배달에 출품되었습니다.따라서 회원은 지금까지 생각지도 못했던 야마토 낚시용품을 도매로 구입할 수 있으며, 그것도 소량 다품종 공략이 가능하여 일본 소상공인 자영업 사장의 매출 향상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선 슈퍼 배달에 가입하실 필요가 있으므로,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 등록하시고 가격 등 상세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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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최대의 온라인 도매 사이트 「슈퍼 딜리버리」(무료) 가입
일본 도매 사이트에 등록하다아시다시피, 다이와는 시마노와 함께 세계 2 대 산맥을 이루는 일본의 거대 낚시 용품 업체입니다.
모기업으로서 글로브라이드 주식회사를 가지고 있지만 인지도는 낚시 도구 브랜드인 다이와 쪽이 압도적으로 높고 실제로도 판매량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글로브 라이드를 통한 유통은 테니스, 골프, 자전거 등 아웃도어 스포츠 관련 용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낚시 장비와 용품 대부분을 생산하는 메이저 종합조구회사로 특히 낚시 릴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퀄리티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타사와 다른 점은 낚시 장비에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적극 도입한다는 점에서 낚싯대 끝부분을 티타늄으로 (...) 만드는 한편 릴에 자성유체를 이용한 방수 설계를 하거나 카본으로 된 낚싯대 가이드, 동작에 따라 변형되는 베이트릴 라인 방출구, 특이한 아치 형상의 스피닝릴 로터, 릴 몸체를 통째로 만드는 등 모든 희귀한 기술을 선보이며 대부분 성공적으로 양산하고 있습니다.그 대신 가격도 장렬하고 특히 부품 가격이랑 수리비가 엄청 높아요 다행히 한국의 다이와들은 정식 수입품을 1회에 한해 유리한 보증을 해주기 때문에 가능한 한 한국의 다이와정공품을 구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사악한 튜닝 파트 비용은 답이 없어요낚시 장비 외에도 패션이나 디자인적인 요소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측면이 있어 로고를 기하학적 형태의 엠블럼으로 변경한 이후 미니멀라이즘을 바탕으로 홈페이지를 일신하여 감성을 앞세운 매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말 그대로 다이와 엠블럼 하나만으로도 간지가 흐른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낚시 패션의 선두주자가 된 상황. 낚시 장비와 용품들의 디자인도 타사에 비해 매우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 선이 아름답고 감성이 넘친다는 평가가 많습니다.낚시용품을 일본의 온라인 도매 사이트에서 최초로 조사하고 구입할 수 있게 된 획기적인 하나의 사건입니다.'가자 세계로' 카페는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로 대표님들을 도와드리겠습니다.희소식을 전해 주신 일본 슈퍼딜리버리 본사 관계자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