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 사진 촬영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해 제품 사진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촬영에 앞서 상세페이지 기획(시안) 작업을 가장 먼저 시작합니다.
시안을 작업하면서 어떤 레퍼런스가 있는지 어떤 컨셉으로 진행할지에 대한 내용을 구성하겠습니다. 컨셉이 정해지면, 컨셉과 제품이 가장 잘 어울리도록 제품 사진을 촬영하게 됩니다!
각 이미지별로 어떤 특징을 살려서 촬영하게 되었는지를 아래에서 천천히 보여드립니다. : )
썸네일과 비슷한 이미지죠! 이번 제품 사진 촬영에서는 총 3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비슷하면서도 각각의 포인트를 살릴 수 있는 방면에서 촬영했습니다.
실제 상세페이지에도 도입부에 들어가는 이미지입니다.도입부에들어가는이미지의경우어떤제품인지이해할수있고제품을부상시키는이미지가들어가야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제 패키지와 제품을 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바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작업한 이미지입니다. 위 이미지는 아래쪽 사진의 제품입니다~다른 제품과 차별화되기 때문에 따로 사진을 구성하고 있는 겁니다. 각각의 재료를 한 번에 다 나열하면 요리 재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어요
상품에 따라 위와 같이 연출하고 감각적이면서도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요소로 느껴질 것입니다.제품을 활용한 사진 촬영도 실시했습니다.식품의 경우, 직접 먹는 예시 장면이 들어가면 추천!
식품은 맛있어 보일수록 구매도가 더 높아지기 때문이죠.~ wwww
진한 색감의 제품이라 흰 쌀밥과 대조적이면서도 맛있는 느낌이 들지 않으세요?!
이 부분은 제품의 특징을 촬영한 부분입니다상세페이지에 들어가는 사진을 촬영할 때는 다른 제품과 바로 비교할 수 있고, 차별화된 부분을 살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따라서 기획(시안) 작업을 할 때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기업들과의 소통도 꾸준히 이어나가야 합니다!
정보습득과소통을부지런히하게되면어느부분을눈에 띄게될지부분이보이기때문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다른 제품과 비교하는 컷입니다.확실히 비교하는 제품 사진 컷이 있기 때문에, 어떤 부분을 두드러지게 하고 있는지 확실히 보이지 않습니까?곱창김이라는 원초를 사용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여야 할지 잘 생각해봤지만,
비교할 수 있는 이미지를 넣으면 분위기가 확 풀리겠죠?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이미지에요! 하하오늘 제품 사진을 촬영한 사례를 보여드렸는데 소비자가 상세페이지에 들어와서 구매할 때 이미지와 가격을 가장 많이 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상패를 구성하실때 좋은 퀄리티의 이미지가 꼭 필요합니다~ㅋㅋㅋ
저희 스튜디오그램은 기획부터 촬영, 보정, 디자인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상패가 필요하시면 블로그 상단에 있는 카카오 상담 또는 견적 요청 버튼을 이용해주세요.